강다니엘이 65주 연속 베스트아이돌(BESTIDOL)로 선정됐다.

2019년 5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5월 3째주 투표에서 강다니엘은 4만5763표를 득표하며 다시 한번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뷔에게 내줬던 2위 자리를 이번에는 지민이 다시 탈환하며 2등 경쟁은 매주 이어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약 7000표라는 큰 차이로 지민이 승리했다.
4위 황금 막내 정국은 꾸준한 인기로 그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방탄소년단의 맏형 진과 하성운도 5위, 6위 자리를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다.
흑발로 변신하여 인형 미모를 자랑하는 박지훈이 7위로 올라왔으며 솔로 데뷔곡 ‘안녕하세요’로 우리에게 돌아온 김재환이 8위를 차지했다.
AB6IX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박우진은 9위에, 노란색 옷이 잘 어울리는 황민현이 10위에 안착했다.
여자 차트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31주 연속 1등을 달성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인형 미모와 어울리지 않는 4차원 매력으로 강호동을 당황하게 하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댄스라는 재밌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트와이스의 쯔위가 지난주에 이어 2등을 유지하고 있으며 ‘큐티 뽀짝 빵토미’, ‘월클 토미’라는 귀여운 별명을 갖고 있는 혼다 히토미가 3위를 유지했다.
ITZY의 막내 유나가 지난주 7위에서 3계단 상승하여 4위에 안착했고, 배리더 아이린이 지난주에 이어 5위를 이어갔다.
시크+러블리 매력의 블랙핑크 리사는 6위, 사나가 7위에 안착했다.
그룹 차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26주 연속 그룹 랭킹 1위를 달성했다.
2위는 개별활동으로도 각각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EXO가 차지했고 Happly ever after 앨범을 발매하여 인기몰이 중인 뉴이스트가 3위를, 걸그룹 최초 유튜브 1억뷰 11개 연속이라는 대기록을 새운 트와이스가 4위를, 부도칸에서 성황리에 팬미팅을 마친 아이즈원이 5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