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h Myers는 수색 및 구조 IT 솔루션의 핵심에 있는 GetacUX10 완전 러기드 태블릿을 선택해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도전>

Smith Myers는 영국 기반의 수색 및 구조 IT 솔루션 전문 통신 회사로, 그들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ARTEMIS 시스템에 사용되는 모든 장치와 장비는 다양하고 까다로운 환경 및 기상 조건에서도 효과적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해결책>

Smith Myers는 강력한 성능, 견고한 안정성, 뛰어난 다용도성을 갖춘 Getac UX10 완전 러기드 태블릿을 ARTEMIS 시스템의 핵심으로 선택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견고함과 탁월한 배터리 수명, HD 1000 NIT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수색 및 구조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이익>

UX10을 통해 Smith Myers는 모든 고객이 어떠한 지형이나 기상 조건에서도 의존할 수 있는 장치를 갖추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수색 및 구조팀은 장비에 대한 걱정 없이 조난자를 찾고 생명을 구하는 중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Smith Myers의 교육 관리자 Ewan MacDonald은 이렇게 말합니다.

 

“Getac UX10은 수색 및 구조 임무가 진행되는 가장 어려운 환경에서도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구동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스미스 마이어스 커뮤니케이션(Smith Myers Communications Ltd) 소개>

1987Tony SmithPeter Myers, 두 프리랜서 디자인 엔지니어의 파트너십을 통해 Smith Myers Communications Ltd가 설립되었습니다. 같은 해, 급속도로 성장하던 셀룰러 무선 시장을 위해 혁신적인 테스트 및 측정 장비의 첫 번째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디자인은 셀룰러 무선 기술의 복잡성을 단순화해줍니다. 오늘날에도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전문가들에게 어려운 환경에서의 임무 수행을 위한 중요한 도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