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LI Historic Lifeboat Foundation은 가치 있는 역사적 이야기를 전하는 동시에, Royal National Lifeboat Institution(RNLI)의 중요한 기금 모금 활동을 지원하는 재단입니다. 이 재단의 주요 목적은 RNLI의 귀중한 유산을 지키고, 미래 세대에 그 가치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재단은 RNLI의 역사, 선원들의 용감한 행위, 그들이 수행하는 비상 상황에서의 충실한 서비스에 대해 일반 대중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RNLI1824년 설립 이래로 영국과 아일랜드 공화국 등의 해양에서 143,000명이 넘는 생명을 구하며 활동해온, 영광스러운 역사를 가진 구호 단체입니다. 이 단체는 광범위한 활동을 위해 32,00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금은 전적으로 기부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술적 도전과 Getac 기술의 선택

 

RNLI Historic Lifeboat Foundation의 구명정들은 매년 수천 마일의 여정을 여러 국가로 소화하면서 RNLI 행사를 지원합니다. 이 때문에 고도의 IT 기기가 필요합니다.

재단은 신뢰성 있고 효율적인 기술을 탐구해야 했습니다. 기존의 IT 장비가 노후화하고 있으며, 다소 무거운 연결 및 데이터 전송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복잡한 연구 및 평가 끝에 재단은 GetacB360 Pro 노트북을 선택했습니다. 이 견고한 노트북은 성능이 우수해 바다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Getac B360 Pro의 혁신적인 활용

 

B360 Pro의 도입은 RNLI Historic Lifeboat Foundation에게 여러 면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한 대의 B360 Pro 노트북은 기존에 사용되던 여러 대의 다기능 디스플레이와 해안 기반 PC를 효과적으로 대체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팀은 다양한 선내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내장된 GPS 4G 연결은 항해 중 데이터 전송과 연결에 안정적이었습니다.

B360 Pro를 사용함으로써 선원들은 안전장비 관리, 승무원 기록, 다른 핵심 데이터를 쉽게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연결이 잘 되고 데이터 관리 능력이 좋아 재단이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동시에 다양한 해양 환경에서의 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했습니다.

 

미래 지향적인 파트너십

 

Getac 기술의 활용은 RNLI Historic Lifeboat Foundation에 놀라운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선박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이를 통해 RNLI의 역사적인 이야기와 그들의 지속적인 노력을 세상에 알릴 수 있었습니다.

RNLI의 구명정 재단은 그들의 활동을 통해 RNLI 기금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수많은 생명을 구하고 위험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인간의 용기와 헌신, 기술이 어떻게 결합되어 인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줍니다. Getac은 이러한 놀라운 미션을 지원하며, RNLI Historic Lifeboat Foundation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동안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줍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