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앰뷸런스 서비스(SAS)의 디지털화 및 장비 요구 사항

스코틀랜드 앰뷸런스 서비스(SAS)는 스코틀랜드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500만 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의료 지원과 임상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NHS(National Health Service·국민건강보험)의 핵심 부서로 간주됩니다. 이 서비스는 고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효율적이며 빠른 응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디지털 장치와 기술을 사용합니다. 디지털화된 시대에서 SAS의 효율적인 작업은 차량 내비게이션, 현장에서의 환자 데이터 수집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디지털 장치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장치는 기상 조건, 충격, 물에 대한 저항력이 필요합니다. SASICT 개발 및 교육 담당자 Roslyn Scott는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는 튼튼한 장비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GetacT800 러기드 태블릿의 선택 및 특징

스코틀랜드의 다양한 기후 조건과 험한 지형을 고려해 SAS는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장치가 필요했습니다. 이에 따라 GetacT800 러기드 태블릿이 선택되었습니다. 이 태블릿은 견고한 구조와 원활한 기능성, 탁월한 연결성 및 휴대성을 결합해 제공하는데, 그중에서도 그 특별한 점은 군사 및 보호 표준인 MIL-STD 810G IP65 인증을 획득해 극한의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고성능 프로세서와 뛰어난 배터리 수명도 태블릿의 주요 특징 중 하나로, 현장에서의 빠른 데이터 처리와 전송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SAS에서의 T800 태블릿 활용 사례

SAS의 응급차량은 대부분의 경우 어려운 환경 조건에서의 응급 작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그러한 작업 환경에서 T800 태블릿은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현재 SAS는 그들의 A&E 차량 550대에 Getac T800 태블릿을 설치했습니다. 각 차량마다 주로 두 개의 장치가 설치되어 있으며, 운전석에서는 내비게이션 및 통신 용도로 활용되며, 차량의 뒷부분에서는 환자의 데이터 기록 및 전송에 사용됩니다. 이 태블릿 덕분에 의료진은 실시간으로 중앙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해 환자의 상태와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앰뷸런스 서비스(SAS) 소개

스코틀랜드 앰뷸런스 서비스는 유럽에서 가장 큰 지역적 영역을 아우르는 앰뷸런스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연간 75만 건 이상의 사건 처리와 4,000건 이상의 항공 앰뷸런스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6,700명의 전문 직원과 1,200명의 자원봉사자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입니다. 그들의 전문성, 연속적인 교육 및 현장에서의 경험은 스코틀랜드 주민들에게 최상의 응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서비스는 최첨단 기술과 장비의 도움을 받아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Getac T800 러기드 태블릿의 도입은 그중 하나의 예시입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