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텍 태블릿 활용해 효율적인 의료 지원

DALARNA AMBULANCE SERVICEGETAC UX10-IP 러기드 태블릿을 활용해 수천 명의 스웨덴 시민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인 의료 지원을 제공합니다.

Dalarna는 스웨덴의 21개 의료 지역 중 하나로, 300,000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지역입니다. 이는 스웨덴에서 면적 기준으로 네 번째로 큰 지역입니다. Dalarna 지역에는 광대한 시골과 숲, 수많은 주요 마을과 도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Region Dalarna의 구급차 서비스는 분주한 도시부터 외딴 지역의 사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에 대응해야 합니다.

핵심적으로 38대의 구급차는 어디에서든 호출에 신속하게 응답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기술과 장비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응급 상황 대응은 24시간 근무하는 구급대원과 함께 환자에게 생명을 구하는 치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를 위해 구급대원은 강한 성능과 원격 접속 기능을 제공하는 기기가 필요했습니다.

 

Getac UX10-IPDalarna 지역의 요구사항에 완벽히 부합하는 튼튼한 태블릿입니다. 이 태블릿은 강력한 기능과 큰 10.1인치 디스플레이로 현장에서 데이터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밀봉 구조로 인해 손상의 위험 없이 태블릿을 청소하고 소독할 수 있습니다.

Region Dalarna 구급차 서비스는 여러 해 동안 Getac RX10을 성공적으로 활용해왔습니다. 따라서 태블릿 교체가 필요할 때 Getac이 최상의 선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공식적인 입찰 과정을 통해 Region DalarnaGetac UX10-IP(감염 예방 기능 포함) 튼튼한 태블릿을 이상적인 기기로 선정했습니다.

UX10-IPRegion Dalarna와 같은 응급 의료 서비스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태블릿은 강력한 성능과 큰 10.1인치 LumiBond® 2.0 디스플레이를 통해 중요한 환자 정보를 쉽게 수집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MIL-STD-810H 인증 디자인 덕분에 응급 요원들은 우발적인 충격이나 낙하로부터 태블릿을 보호받을 수 있어 임무 수행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UX10-IP에는 완전히 밀봉된 버튼이 장착되어 있어 청소와 소독이 쉽게 이루어져 감염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Region DalarnaGetac5년 연장 보증을 선택해 우발적인 손상이나 고장 발생 시 장비가 신속하게 수리되어 며칠 내에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받습니다. 이를 통해 Dalarna 지역의 구급차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습니다.

 

Region Dalarna는 모든 38대의 구급차에 UX10-IP 태블릿을 탑재했습니다. 각 태블릿에는 정확한 환자 정보를 쉽게 조회할 수 있는 전용 ePCR 솔루션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Getac5년 연장된 범퍼 대 범퍼 보증(옵션)은 구급대원들이 긴급한 상황에서 태블릿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로버트 린드 ICT Clinical Communications & Telemetry 책임자(SCAS 시스템 관리자)는 말합니다.

우리는 견고한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 덕분에 Getac UX10-IP를 선택했습니다. Getac의 풍부한 보증과 효율적인 서비스 지원은 24시간 운영되는 우리의 서비스에 필요한 높은 수준을 만족시킵니다.”

각 구급차에는 2대의 Getac UX10-IP 완전 태블릿과 이전에 회사에서 구입한 Getac F110 완전 러기드 태블릿 1대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구급대원들은 어떤 환경에서든 안정적으로 Getac 데이터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UX10-IP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은 사용자에게 장치의 효율적인 활용을 가능하게 하며, 그 가벼운 디자인은 구급차 내의 공간을 최적화합니다.

Region DalarnaHavis 보안 도크를 사용해 태블릿을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충전하며, 필요한 경우 쉽게 분리하여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탑재된 전용 ePCR 솔루션은 응급 대원이 빠르게 환자 정보에 접근하고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는 Getac의 풍부한 보증과 효율적인 서비스 지원, 견고한 디자인 및 사용자 편의성이 결합된 Getac UX10-IP를 선택했습니다." - 로버트 린드, 지역 시스템 관리자

 

<DALARNA 구급차 서비스 정보>/

Region Dalarna 구급차 서비스는 스웨덴의 Dalarna 지역에서 약 300,000명의 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긴급 상황 발생 시 전화 후 30분 이내에 인구의 90%에게 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Region DalarnaIVPA(기다리는 구급차)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자체 응급 서비스 요원을 대상으로 의료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