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영국 South Central Ambulance Service NHS Foundation Trust(SCAS)700만 이상의 인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연간 50만 건 이상의 긴급 전화를 처리합니다. 구급차 구급대원은 24시간 연중무휴로 다양한 사태에 대비해야 하므로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작동하는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이를 통해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급차 대원들은 시내 상황부터 외진 시골 지역의 스포츠 사고에 이르는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일하며, 이러한 복잡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장비가 필요했습니다. 디지털화에 따른 변화를 받아들인 SCAS는 이제 모든 작업을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처리하지만, 일반적인 소비자용 기기는 그것이 견고하지 않아 긴급상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SCAS 구급차 승무원들은 현장에서 손상이나 고장에 대한 걱정 없이 쉽게 소독할 수 있는 장치도 필요했습니다.

 

<해결책>

 

포괄적인 기술 검토 후 SCAS는 노후한 필드 장치를 GetacUX10-IP 완전히 견고한 태블릿 및 HAVIS 보안 도킹 스테이션 450개로 교체했습니다. 이 태블릿은 강력한 연결 기능과 큰 10.1인치 FHD LumiBond® 2.0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제공해 데이터 수집이 빠르고 쉬웠습니다. 또한, 특수 제작된 완전히 밀폐된 버튼을 포함한 디자인으로 모든 작업 후에 장치를 철저히 소독할 수 있었습니다.

SCASGetacUX10-IP 태블릿과 HAVIS 보안 도킹 스테이션이 노후화된 기존 장치를 대체하기 위한 이상적인 디지털 솔루션임을 확인했습니다.

완전히 견고한 디자인과 1,000니트의 태양광 판독 기능을 갖춘 10.1인치 FHD LumiBond® 2.0 디스플레이가 특징인 UX10-IP 태블릿은 어떤 장소든지 간에 구급대원이 휴대하기 편리했습니다. 태블릿의 견고한 핸들은 우수한 이동성을 제공하며, 고용량 배터리는 근무 시간 내내 안정된 사용을 보장했습니다. 더욱이 UX10-IPIntel® Wi-Fi 6, Bluetooth(v5.1), GPSvi가 통합된 옵션을 포함한 4G LTE 모바일 광대역을 통한 뛰어난 연결성을 제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전자 환자 치료 기록(ePCR) 및 기타 중요 정보에 원격으로 항상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UX10-IP의 전문적인 디자인은 또한 완전히 밀봉된 버튼을 특징으로 하며, 이는 장치를 매우 빠르고 쉽게 소독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 기능은 환자의 안전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동 중에 장치를 소독하는 능력을 통해 구급차 대원이 다음 호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구급차에 HAVIS 보안 도킹 스테이션을 설치하면 차량 이동 중에 UX10-IP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쉽게 분리해 현장으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익>

 

각 구급차에 설치된 Getac UX10-IP HAVIS 도킹 스테이션을 이용해 직원들은 현장에서 전자 환자 치료 기록(ePCR)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SCASGetac의 표준 3년 보증을 5년으로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CASICT 임상 통신 및 원격 측정 책임자인 Jason SomervilleGetacUX10-IP의 효용성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GetacUX10-IP 완전 견고한 태블릿은 위치, 날씨, 시간에 관계없이 필요한 중요한 환자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특수 제작된 밀폐형 버튼 디자인은 또한 현장에서 신속하게 소독할 수 있어 대원들이 불필요한 가동 중지 시간 없이 다음 케이스로 이동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특히 가치가 있었습니다.”

 

<영국 중남부 구급차 서비스>

 

South Central Ambulance Service NHS Foundation Trust4,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10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영국에서 7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응급, 비응급, 긴급 치료 서비스를 연중무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은 서비스 대부분을 Berkshire, Buckinghamshire, Hampshire Oxfordshire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며, 그 외에도 Surrey Sussex에서 비응급 환자 전송 서비스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South Central Ambulance Service의 본부는 옥스포드셔주 비스터와 햄프셔주 오터본에 있습니다. 이 두 곳 모두에는 999NHS 111 전화를 받아 임상적인 조언을 제공하고, 필요한 경우 구급차를 파견하는 임상 조정 센터가 있습니다.

<씨에스글로비즈 자료 제공>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