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적 도전과 기술적 요구: 견고한 컴퓨팅 솔루션의 필요성

 

푸에블로는 콜로라도 주의 한 도시로 자연환경과 사회적 요구가 혼재된 복잡한 상황에서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1만 명의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도시와 농촌 지역을 아우르는 이 도시는 기후 변화가 매우 심각해 50도에 이르는 기온 변동을 겪어야 합니다.

 

이렇게 극한의 환경에서 경찰, 소방 및 공공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효율적이고 견고한 컴퓨팅 솔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특히 기존 제공업체들로부터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받지 못했던 푸에블로 시는 서비스 요청, 기술 문제 해결 등에 있어 뛰어난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찾고 있었습니다.

 

도전을 기회로: Getac의 맞춤형 하드웨어 솔루션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Getac은 푸에블로 시와 협력해 특별히 맞춤화된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순찰차와 비상 대응 차량에서 운용할 모바일 데이터 터미널로서 운전 면허증 정보의 신속한 처리와 교통사고, 비상 상황에서의 응답 속도 향상이 필요했습니다. 더불어 공공사업 부서에서는 GIS 매핑, 모바일 데이터 터미널 및 모바일 컴퓨팅을 위한 견고한 기기를 찾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요구 사항들을 해결하기 위해 GetacWindows7의 유연성을 갖춘 최신 SkyLake Intel Core프로세서를 갖춘 기기를 제안했습니다.

 

솔루션의 실행: Getac V110의 테스트 및 적용

 

엄격한 2단계 현장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Getac은 푸에블로 시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컨버터블 노트북인 Getac V110을 선보였습니다. 현장에서의 실용성과 효율성을 검증하기 위해 여러 차례 공식 사령부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주기적인 현장 방문을 통해 지속적인 피드백을 수렴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GetacV110은 그 가벼운 디자인, 7세대 Intel 프로세서, 햇빛 아래에서도 읽을 수 있는 대형 11.6인치 디스플레이 등으로 크게 주목받았습니다. 또한, 운전 면허증 정보를 신속하게 인식하고 처리할 수 있는 맞춤형 바코드 판독기와 경쟁사의 내장형 GPS 설계에 비해 2배의 검색 용량, 더 빠른 위치 포지셔닝 및 향상된 정확도를 제공하는 GPS 기능이 더해졌습니다.

 

제안된 기능의 확장: V110의 고급 기능 탐색

 

Getac V110의 고급 기능을 넘어선 확장된 기능 또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기기는 공공 안전 부서와 농업, 공공 업무 부서 등 다양한 부서에서의 사용을 고려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기는 다양한 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견고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견고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중 하나가 IP65 등급의 먼지와 물에 대한 내성입니다. 이는 야외 환경에서 작업하는 모든 공공 안전 요원들이 V110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향상된 성능과 사용자 경험: V110이 주는 장점들

 

V110의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여러 기능들이 특징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기는 손에 편안하게 잡히고 그림자가 드리워지거나 햇빛이 강할 때도 읽을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기기는 푸에블로 시의 모든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게와 크기를 최적화했습니다. V110은 작업 중 배터리 교체를 위해 애플리케이션의 종료 없이 배터리 교체가 가능하며, 추가적인 전원 공급 없이 하루 종일 작업이 가능하게 합니다. 이는 공공 안전 요원들이 장시간 동안 외부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향후 전망: 콜로라도 푸에블로 시와 Getac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공공 안전, 지리 정보 시스템(GIS) 매핑, 필드 서비스에서 이 기기의 효과적인 성능이 입증되었습니다. 푸에블로 시와 Getac은 이러한 성공을 기반으로 계속해서 협력을 이어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향후에도 Getac은 푸에블로 시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콜로라도 푸에블로 시는 Getac의 견고하고 효율적인 컴퓨팅 솔루션을 통해 공공 안전 부서의 업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출처: Getac>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