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솔루션 필요

 

영국 북부에서 500만 명 이상의 인구를 대상으로 활동하는 요크셔 구급차 서비스(YAS)는 매년 70만 건의 긴급 전화에 대응하고 100만 건 이상의 환자 이동을 수행합니다. YAS2006년에 세 서비스의 합병으로 출범했으며, 다양한 지형을 포함하는 거의 6,000평방 마일에 달하는 요크셔와 험버 전역에서 활동합니다.

 

YAS5,800명 이상의 직원과 1,10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중요한 24시간 연중무휴 응급 및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YAS의 목표는 환자가 거주하는 위치에 상관없이 가능한 한 빠르게 치료 요구에 대한 적절한 대응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일선 직원들은 사건 현장에서 전자 환자 기록(EPR)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하며, 이는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장치를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지형과 기상 조건, 응급 상황의 특성이 결합되어 기존의 소비자 등급 디지털 장치들이 작업에 적합하지 않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YASICT 서비스 제공 관리자인 Martin Scott우리 장치는 어디든 갈 수 있어야 하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고, 연중무휴 24시간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YAS는 수년 동안 견고한 기술을 갖춘 노트북을 구급차에 도입했습니다. 2019년 기존 장치의 수명이 끝나자 YAS는 요구사항을 더 잘 충족할 수 있는 다른 튼튼한 솔루션을 찾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YAS, 지텍 노트북과 만나다

 

요크셔 구급차 서비스(YAS)의 조달 팀은 다양한 러기드 제품 제조업체들의 장치를 평가했습니다. 조달팀은 Getac을 포함한 제조업체들을 초청해 장치를 시연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각 장치가 실제 시나리오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체험하고 평가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GetacV110 완전 러기드 컨버터블 노트북이 직원들의 선호 장치로 선택되었습니다. V110은 노트북에서 태블릿으로 원활하게 변환되는 컴팩트하고 가벼운 장치로, 고압 상황에서 최대의 효용성을 제공합니다. 높은 수준의 4G LTE 연결과 전용 GPS 기능은, 원격 위치에서도 중요한 EPR을 다운로드하고 다른 팀과 빠르고 쉽게 통신할 수 있게 해줍니다.

 

V110은 튼튼합니다. MIL-STD-810G, IP65 MIL-STD461G 표준에 따라 독립적으로 테스트되고 인증받은 이 장치는 낙하, 충격, 진동 및 먼지를 포함한 요소에 대한 우수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장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치로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11.6인치 LumiBond® 2.0 터치스크린은 일선 직원들이 모든 조건에서 많은 양의 중요한 정보를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해주며, 젖은 상태나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장치를 작동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Getac V110의 컴팩트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 튼튼한 특성은 YAS의 요구를 완벽하게 만족시켰습니다. 이 장치는 구급차 요원이 어디든지 가고, 어려운 기상 조건과 극한의 온도에서도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된 4G 연결을 통해 팀은 원격 위치에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V110 공급으로 구급대는 치료에만 전념

 

YAS2020년 초에 직원들에게 V110 노트북과 액세서리 500개를 배포하기 시작했고, 이 프로젝트는 단 5개월 만에 완료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일선 직원들은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환자를 적극적으로 돌보는데 필요한 도구를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V110의 견고성 인증은 YAS의 강화된 청소 체계를 견디어낼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팬데믹 시기에 환자와 직원을 보호하고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GetacYAS에 추가 액세서리를 제공해 조직이 소규모 유지보수 문제를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했습니다. 더 큰 문제 발생 시에는 Getac의 범퍼 대 범퍼 보증을 통해 장비 결함이나 파손이 빠르게 수리되어 불필요한 중단 시간을 피하고 구급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했습니다.

 

YASAbsolute Software를 활용해 Getac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잠재적인 위협을 탐색하며, 보안 사고 발생 시 적절히 대응합니다.

 

마틴은 이렇게 말합니다.

 

응급 서비스 작업은 어렵고 예측이 불가능하며, 특히 요크셔 전역의 원격지역과 힘든 환경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일선 직원들은 다음 호출이 어디로 이끌 것인지 알 수 없기에 모든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우리는 V110 도움으로 긴급상황에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V110YAS의 구급차 전체에 배치됨으로써 일선 구급대원들은 장비에 대한 걱정 없이 환자 치료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V110MIL-STD-810G, IP65 MIL-STD461G 인증은 강화된 청소 체계에도 견딜 수 있음을 보여주며, Getac의 범퍼 대 범퍼 보증은 계획되지 않은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고 구급차가 계속 운행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