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기드 노트북
러기드 노트북

 

러기드 노트북은 군대, 공공 안전, 건설 현장과 같은 극한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노트북입니다. 일반 노트북보다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높은 온도, 습도, 진동 및 충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먼지와 액체로부터 보호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러기드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일반 노트북보다 비싸지만 가혹한 환경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기업과 개인에게 적합한 기계가 될 수 있습니다.

 

러기드 노트북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충격 및 진동 방지: 러기드 노트북은 낙하, 충격 및 진동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방수 및 방진: 러기드 노트북은 먼지와 액체로부터 보호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열성: 러기드 노트북은 고온과 저온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확장성: 러기드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일반 노트북보다 확장성이 뛰어나 RAM, 저장소 및 컴퓨터 포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 러기드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일반 노트북보다 배터리 수명이 길어 야외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러기드 노트북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군대: 러기드 노트북은 군대에서 지휘 및 통제, 통신 및 센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공공 안전: 러기드 노트북은 경찰, 소방 및 응급 구조대원이 현장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데 사용됩니다.

건설: 러기드 노트북은 건설 현장에서 작업자가 도면 및 계획을 보고, 장비를 제어하고,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조: 러기드 노트북은 제조 현장에서 작업자가 도면 및 계획을 보고, 장비를 제어하고,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의료: 러기드 노트북은 의료 전문가가 환자 기록을 보고, 장비를 제어하고,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소매: 러기드 노트북은 소매점에서 직원이 고객 정보를 보고, 재고를 관리하고, 거래를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러기드 노트북을 구입할 때는 다음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러기드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일부는 터치스크린이 있고 다른 노트북은 탈착식 키보드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세서와 저장 옵션을 제공합니다.

 

러기드 노트북을 찾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노트북을 사용할 환경을 고려해야 합니다. 매우 뜨겁거나 추운 환경에서 사용한다면 노트북이 해당 온도를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먼지와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 사용한다면 노트북이 이러한 조건에 강하도록 설계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두 번째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노트북에서 필요한 기능입니다. 터치스크린이 필요한 경우 노트북에 터치스크린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탈착식 키보드가 필요한 경우 노트북에 탈착식 키보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예산을 고려해야 합니다. 러기드 노트북은 일반 노트북보다 비싼 경향이 있으므로 지출할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해야 합니다.

 

필요한 기능: 어떤 기능이 중요한지 결정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프로세서 속도, RAM, 저장소, 컴퓨터 포트 및 배터리 수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산: 러기드 노트북은 일반 노트북보다 비쌀 수 있으므로 예산을 책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조업체 및 모델: 다양한 제조업체와 모델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조사를 수행하고 자신에게 맞는 러기드 노트북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텍(Getac) 노트북

 

Getac은 대만의 컴퓨터 회사로 러기드 노트북, 태블릿 및 핸드헬드 장치를 전문으로 합니다. Getac 노트북은 내구성, 성능 및 신뢰성으로 유명합니다. 군대, 의료 및 건설과 같은 가혹한 환경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Getac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일부는 터치스크린이 있고 다른 노트북은 탈착식 키보드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세서와 저장 옵션을 제공합니다.

 

Getac 노트북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MIL-STD-810G 인증: 이 인증은 노트북이 군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테스트를 통과했음을 의미합니다.

IP65 방수 및 방진 기능: 이 기능은 노트북이 먼지와 물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탈착식 키보드: 이 기능을 사용하면 노트북을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세서와 저장 옵션: Getac 노트북은 Intel AMD 프로세서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세서와 저장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터치스크린 옵션: Getac 노트북은 다양한 터치스크린 옵션을 제공합니다.

Getac 노트북은 일반 노트북보다 비싼 경향이 있지만 내구성이 뛰어나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더 큰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 더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