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보면 운전자의 운전 습관, 자동차의 상태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상황에 이르렀지요. 자동차는 이제 단순히 이동수단일 뿐만 아니라 운전자에게 점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 또는 차량 정비소는 스마트하게 변하고 있는 자동차 시장의 트렌드에 하루빨리 보조를 맞추어야 합니다.

자동차 정비 전문가들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혁신적인 자동차 진단 장비 노트북 및 태블릿이 마침내 시장에 등장했습니다! 이 독창적인 기술 솔루션은 차량 진단 및 정비 분야의 발전을 이끌며, 정비사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정확한 작업 수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자동차 제조업체 및 정비 전문가들을 위한 차세대 자동차 진단 장비 노트북 및 태블릿을 소개합니다.

 

1. 과학적인 자동차 자동관리 시스템

 

- 자동 자동차 관리 소프트웨어 사용

 

자동차 정비하는 곳 대부분은 주먹구구식으로 관리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변해야 합니다. 최첨단시대에 맞게 자동차 관리도 과학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자동차 관리를 과학적으로 할 수 있는 지텍 노트북 및 태블릿을 소개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지능형 자동 시스템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차량 소유자와 정비소 관리자는 관리 업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 관리 소프트웨어는 차량 수리에 필요한 정확한 비용 및 시간 추정을 위한 복잡한 계산도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정비소는 자동차 관리 효율적으로 할 수 있고 고객은 속지 않고 자동차 수리를 맡길 수 있습니다.

지텍 노트북 및 태블릿은 자동차 소유자 및 정비소 직원들에게 최첨단 정보를 제공해 수리 때 시간과 노력을 절약해드립니다.

 

- 자동차 소유주에게 차량 정보 제공

 

지텍 노트북 및 태블릿에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는 차량 정보 시스템이 고객에게 이메일 등을 통해 자동으로 오일 교환이나 차량 정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이러한 작업을 자동화하면 제때 차량을 점검하고 수리할 수 있어 차량 유지가 쉬워집니다.

 

2. 지텍(Getac) 노트북 및 태블릿의 주요 기능 및 특징

 

이 혁신적인 노트북 및 태블릿은 고성능 프로세서와 충분한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복잡한 차량 진단 작업도 빠르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넓은 화면과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작업 내용을 명확하게 확인하며, 오류 발생 시 즉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IP 등급 및 MIL-STD-810G 인증을 받은 견고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합니다. 이 노트북은 차량 진단 전문가들의 작업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며,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이 놀라운 기능들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자동차 정비 업계의 미래를 선도할 차량 진단 장비 노트북 및 태블릿을 살펴보세요!

 

효율적인 자동차 유지관리를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지텍 노트북 및 태블릿은 차량의 다양한 IT 기술과 전자화로 인한 각종 시스템(엔진, 자동변속기, 차량 제어, 에어백, 에어컨, 전장부품 등)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각종 센서의 작동 유무와 성능 등을 점검할 수 있으며, 시뮬레이션으로 문제점을 파악합니다. 진단 장비와 차량 간의 통신으로 차량 상태를 센서값으로 확인해 센서가 정상 작동하는지, 문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Getac의 산업용 태블릿과 노트북은 자동차 산업의 어떤 곳에서 사용될까요?

 

이 자동차 진단장비 노트북은 자동차 정비 및 유지 보수 업계의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차량 수리를 직접 수행하는 차량 소유주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또한, 자동차 교육 기관과 연구소, 그리고 교육용 목적으로 차량 시스템을 깊이 이해하려는 학생들에게도 이상적입니다. 이 노트북은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차량 진단과 정비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 경험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 제조

 

Getac의 태블릿과 노트북은 자동차 조립 라인의 광범위한 기계 및 센서에 직접 연결되어 검사를 수행하고 테스트를 수행하며 기술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 투명한 제조 작업을 위해 ERP, MES 및 품질 검사 시스템과 통합되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텍 노트북 및 태블릿은 자동차 연구 개발 및 엔지니어링에도 도움이 됩니다. 도로나 그 외 다양한 환경에서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수집과 분석을 통해 극한 조건의 테스트 및 검증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텍은 자동차 제조업체 및 장비 공급업체와 협력해 최첨단 자동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수입차 진단 및 수리

 

최근에는 수입 자동차 등록 대수가 300만대에 육박하며 국산차 위주의 정비에서 수입자동차 정비로까지 정비영역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국내 자동차정비 시장의 변화에 따라 진단 장비 또한 첨단기능을 기본으로 수입차 정비지원이 가능한 분야까지 넓혀지고 있습니다. 지텍(Getac) 노트북 및 태블릿은 프리미엄 수입 자동차 브랜드의 진단 장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Getac은 열악한 환경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해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정비 비용을 절감시킵니다. 해외 수입 자동차 진단기, 수입차 진단 장비로 사용되며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텍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폭스바겐(Volkswagen) AG와 자동차 제조 공정을 최적화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Volkswagen AG와 협력해 S410 노트북과 A140 태블릿을 기반으로 그룹 전체 차량 진단 및 기타 자동차 응용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컴퓨터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BMW 및 기타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공식 판매 및 AS 파트너인 Selmar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Selmar 직원들은 지텍 노트북을 설치해 업무에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이렇듯 Getac(지텍)의 러기드 노트북과 태블릿은 해외 수입 자동차의 AS 및 진단 장비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혹독한 추위와 더위에 강해 어떠한 날씨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충격, 진동, 먼지, 외부 액체에도 끄떡없는 견고함 덕분에 어떠한 작업 환경에서도 고장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튼튼한 하드웨어와 더불어 최신 사양과 긴 배터리 사용 시간으로 작업자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쳐 제조사와 고객에게 데이터 손실 없는 안전한 하드웨어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3. 지텍과 일반 노트북 및 태블릿의 차이점

 

이 독특한 진단 장비 노트북 및 태블릿은 다른 일반 제품에 비해 상당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먼저, 최신 기술과 고급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견고성을 높여, 까다로운 작업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합니다. 더불어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정비 전문가들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노트북과 태블릿은 광범위한 차량 브랜드 및 모델과의 호환성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다양한 차량을 쉽고 효과적으로 진단하고 정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차량 정보와 진단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자동차 산업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이 외에도 맞춤형 테크니컬 서포트와 함께 제공되는 교육 자료는 사용자들이 제품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모든 차별화된 요소들은 지텍 노트북 및 태블릿이 자동차 진단 장비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