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증서비스가 창간한 블록체인&암호화폐 전문 웹 매거진 비트웹이 독자 및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정보 제공을 강화하기 위해 전 세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시세표에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등 주요 거래소 6곳과 바이낸스, 비트 파이넥스, 비트플라이어 등 해외 주요 거래소 6곳 등 국내외 최다 주요 거래소의 실시간 암호화폐 거래가격이 동시에 표시된다.
또한 적용된 암호화폐 역시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리플, 비트코인캐시, 대시, 라이트코인, 퀀텀, 이오스, 제트캐시, 모네로 등 12개로 사용자가 가장 많이 투자하는 코인이 적용되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이 시세표의 가장 큰 특징은 딜레이타임이 거의 없는 것으로 실제 거래소들의 체결시간과 비트웹 시세 서비스간 차이가 불과 5초 이내로 정보 표시 및 갱신속도가 매우 빠르다. 이는 오직 시세 서비스만을 위해 구축한 전용선의 큰 대역폭을 통해 시세 정보를 받자마자 이를 저장하지 않고 즉시 화면에 표시하는 것이기에 가능한 것이다. 비트웹 실시간 암호화폐거래 시세표는 PC 및 모바일 버전으로도 서비스를 하고 있다.
비트웹은 현재 국내를 포함,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4차혁명의 핵심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인터넷 매거진이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