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 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공무원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관리를 위해 ‘2017 박문각 공무원 합격플래너’를 출시하고, 6월 30일까지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문각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플래너는 ‘순공시간’을 관리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의 최신 학습 트렌드를 반영, 수험생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공부해 나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플래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2개월 단위의 시리즈 형태로 기획돼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며, 목표 설정에 따른 달성 여부 체크가 용이해 수험생들의 공부 패턴 파악과 능동적인 학습 관리에 효과적이다.

플래너는 이달 말까지 기존 및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밤 9시 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신청 시 한국사 학습 전용 지도 포스트잇이 함께 제공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박문각 공무원의 7/9급 프리패스 할인쿠폰 2매가 자동으로 발급되고,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GS편의점 모바일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된다.

박문각은 이번 ‘초심에디션’ 버전을 시작으로 2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버전의 플래너를 제작해 수험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박문각은 수험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플래너를 제작·제공할 방침이라며 수험 관리에 최적화된 박문각 합격플래너와 함께 많은 수험생들이 2018년 목표 달성의 꿈을 성공적으로 이루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문각 공무원 합격플래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