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영화 사이트를 개편하고 4월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예스24 영화 사이트의 개편을 통해 이용 고객 편의성 증대 및 디자인, 기능 등 사이트 전반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이루어졌다. 예스24는 사이트 접속 시 가장 먼저 보이는 첫 화면의 크기를 시원하게 넓히고 관심 있는 영화의 예고편을 바로 볼 수 있도록 보완했다. 변화된 사이트의 모습은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모두 동일하게 적용됐다.

또한 영화 예매자의 성 연령을 비롯해 영화의 일일 및 누적 관객 수, 누적 매출액 등의 예매 데이터와 배우, 감독의 필모그래피 제공으로 영화 선택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자주 가는 단골극장을 설정해 둘 수 있는 ‘MY 극장’ 기능을 도입해 더욱 빠른 예매가 가능하도록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예스24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4월 10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소개하는 ‘예스24 영화 핵심 노트 가이드’를 완독할 시 참가자 전원에게 100% 예매 수수료 면제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이벤트를 참여하고 △영화 예매 △MY 극장 등록 △영화 평점 작성 △시사회 응모 등을 마친 ‘일등모범생’ 고객 한 명에게는 예스24 영화 예매권 12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권 당첨자는 3월 20일 예스24 영화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