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기반의 UI·UX 포트폴리오 아카데미’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회장 김철균)가 ‘IoT 기반의 UI/UX 포트폴리오 아카데미’ 교육생을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의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에 추가 선정된 ‘IoT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청년일자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지역의 고용문제 해결을 위해 각 지방 자치단체가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단체와 컨소시엄을 구성, 각 지역의 산업 특성에 맞는 일자리를 발굴하는 사업이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지역 내 IoT 산업을 육성, 새로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강남구청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중식제공)이며, 서류와 면접을 통해 총 2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연수생은 IoT, 블록체인, UI/UX 실무 위주의 전문 이론교육(8.23~10.4), 취업을 위한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제작(10.4~10.23) 과정을 거치게 되며, 각 연수 기간 동안 1:1 담임제 취업컨설팅을 통해 취업연계지원을 받게 된다.
지원자격은 청년 미취업자(2019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가능)이며, 강남구민과 경력단절여성을 우대한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연수기간 중 취업 코칭 및 면접 스킬 교육도 이루어지며, 과정 종료 후 우수 수료생을 대상으로 협약기업 및 협회 회원사로의 취업 추천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